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은 광동제약과 함께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여름 휴가 후유증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이번 ‘애프터 바캉스 활력 충전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26일까지 뷰티 아이템 할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타500' 1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브랜드 인기 아이템인 ‘블랙빈 안티 헤어 로스’와 ‘하와이안 딥씨’ 라인 등 두피부터 수분 진정, 모공 케어와 같이 뜨거운 햇빛에 노출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품목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매장에서 찾은 '비타500' 관련 콘텐츠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프리미엄 비타500 로열폴리스’ 한 박스와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한 박스로 구성된 ‘활력 충천 콜라보’ 선물을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종 산업과의 연계를 통한 이색 프로모션으로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주고자 했다”면서 “네이처리퍼블릭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피부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