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민주당 성남 분당구갑 위원회 日 경제침략 규탄대회 개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07 22:24 KRD7
#민주당 #성남분당구갑위원회 #일본경제침략규탄대회 #김병관의원 #경제독립시대

김병관의원 “일본 정부 명백한 경제보복…새 경제독립시대 활짝 열 것”

NSP통신- (김병관 의원실)
(김병관 의원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더불어민주당 성남시분당구갑지역위원회(위원장 김병관 국회의원)는 7일 야탑역광장에서 김병관의원을 비롯한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본 경제 침략 규탄대회’를 개최했다.

김병관 의원은 성명서에서 “일본 정부의 조치는 강제징용 판결에 대한 명백한 경제보복이며, 일본이 그토록 내세웠던 자유무역질서를 스스로 부정한 것”이라고 밝히며 “오늘의 대한민국은 과거와 다르다. 다시는 지지 않는다. 국민과 함께 이길 것이다. 위기를 기회로 삼고 새로운 경제독립시대와 기술독립시대를 활짝 열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NSP통신- (김병관 의원실)
(김병관 의원실)

일본경제침략 규탄대회에서 지역위원장인 김병관 국회의원과, 부위원장인 성남시의회 박문석의장 및 경기도의회 권락용의원, 성남시의회 정윤의원, 최현백의원, 박경희의원, 이준배의원등 지역구 도·시의원들과 당원들이 한목소리로 ▲화이트리스트 배제 철회와 ▲강제징용의 역사앞에 사죄하고 정당한 배상을 지급할 것 등을 촉구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