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이 초록 멤버십 VVIP와 SVIP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철 필수품인 ‘캘리포니아 알로에 아이스 퍼프 선’을 한정 증정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본격적인 휴가 시즌에 맞춰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즉각적인 쿨링 효과의 선케어 제품을 선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8일까지 100원 이상 구매한 회원 중 VVIP와 SVIP 고객이면 누구나 아이스 퍼프 선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인기 상품인 ‘캘리포니아 알로에 아이스 퍼프 선 SPF50+ PA++++’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캘리포니아 알로에가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차가워진 아이스 에어가 쿨링감을 선사해준다. 퍼프가 내장된 쿠션 스프레이 타입으로 화사한 피부 톤업 기능은 물론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피부 온도 저하 효능 평가 테스트에서 -4°C의 쿨링 효과를 확인받았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구매 실적에 따라 일반회원과 VIP, VVIP, SVIP 등 네 등급으로 나눠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구매 포인트 적립은 물론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최근 6개월간 각각 10만원과 30만원 이상 구매한 VVIP와 SVIP 회원에게는 높은 소장 가치의 스페셜 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