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올리브영은 12일부터 다용도 여행 지갑을 특가에 한정 수량 제공하는 ‘멀티 트래블 월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멀티 트래블 월렛’은 현금, 카드, 여권, 각종 티켓과 영수증 등을 효율적으로 담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여행 지갑이다. 올리브영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핑크,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볍고 재생 가능한 소재(TPU)로 실용성을 더했다.
바캉스족을 위한 트래블 파우치를 선보였던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다용도 여행 지갑 역시 신진 디자인 브랜드 ‘라잇트리(Lightree)’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올리브영은 올 여름 라잇트리와 손잡고 다양한 여름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멀티 트래블 월렛’ 구매 고객에게는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올 여름 헬스, 뷰티팁을 만나볼 수 있는 소책자와 공항에 위치한 올리브영 매장 4개점(인천공항제1여객터미널점, 인천공항제2여객터미널점, 김포공항점, 제주국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여름 시즌 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탑투토(TOP TO TOE) 특별전’ 행사도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꼭 필요한 아이템을 제안한다는 의미에서 염모제, 선케어, 제모, 네일, 풋케어 등 여름을 대표하는 카테고리의 주요 인기 제품을 엄선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미니 화장품 키트 등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 여름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신진 디자인 브랜드 ‘라잇트리’와 함께 패셔너블하면서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월렛과 여행 맞춤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시즌 인기 제품과 트래블 월렛으로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