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정

현대차, 해외 우수 인재 채용

NSP통신, 이성용 기자, 2011-10-07 11:35 KRD7
#현대차

[서울=DIP통신] 이성용 기자 =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역량 강화를 위한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 나선다.

현대차는 해외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해 11월 4, 5일 이틀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제1회 현대 글로벌 톱 탤런트 포럼(Global Top Talent Forum)>을 개최, 현대차 임직원들과 지원자들이 함께 ‘미래 자동차 산업을 위한 새로운 생각’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발표 우수자에게는 1차 면접을 통과하는 채용 특전이 주어진다. 최종 임원 면접은 내년 1월 디트로이트에서 개최되는 북미 모터쇼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G03-8236672469

업계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제1회 현대 글로벌 톱 탤런트 포럼>은 글로벌 핵심 인재 발굴을 위해 현대차가 새로 도입한 제도로서 기존의 선발제도와 달리 별도의 1차 면접 없이, 참가자들의 포럼 주제 발표로 면접을 대신한다.

포럼의 세부 주제는 이공계의 경우, 차량 개발, 미래 핵심 기술, 차량 기반 기술, 연구 개발 기획 등이며, MBA/상경계는 경영전략 및 마케팅이다.

특히 차세대 차량 개발을 위한 연구 인력 강화를 위해 이공계 전공자 중 박사급 우수 인력에게는 해외 연구 장학생 선발 기회도 부여해서 학위 취득시까지 장학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해외 우수 인재 채용 지원서 및 포럼 발표자료는 현대차 온라인 채용 사이트를 통해 10월 17일까지 접수 받는다. 서류 심사를 거쳐 10월 19일까지 순차적으로 포럼 참가 인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해외 정규대학 석사 학위(MBA 포함)이상 소지 또는 예정자이다. 박사급 인력은 우대한다.

fushik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