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호반그룹 스플라스 리솜 그랜드오픈 기념식 개최

NSP통신, 최유진 기자, 2019-07-03 17:29 KRD7
#호반건설 #호반호텔앤리조트 #리솜스파캐슬 #스플라스리솜 #충남여행
NSP통신- (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호텔앤리조트)

(서울=NSP통신) 최유진 기자 = 호반그룹의 호반호텔앤리조트는 3일 ‘스플라스 리솜’(구 리솜 스파캐슬)을 리뉴얼하고 그랜드 오픈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양승조 충남도지사, 황선봉 예산군수, 이승구 예산군의회 의장,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호반호텔앤리조트 최승남 사장 등 지역 인사, 호반그룹 관계자, 리조트 회원들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축사에서 “충청남도를 대표하는 ‘스플라스 리솜’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예산 뿐 아니라 충청남도의 관광산업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며, “충남도 발전을 위한 호반그룹의 적극적인 투자에 감사드리며 예산군과 함께 충청남도 또한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관광사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선봉 예산군수는 “‘스플라스 리솜’은 예산군이 추진 중인 예당호 출렁다리, 온천휴양마을과 함께 예산의 관광축으로 새로운 미래를 펼쳐 나갈 것으로 기대가 된다.”며 “‘스플라스 리솜’ 오픈을 계기로 더욱 성장 발전하도록 예산군에서도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또한, 호반호텔앤리조트 최승남 사장은 인사말에서 “4개월의 기간에 이룬 놀라운 변화는 호반그룹의 임직원들의 노력, 예산군을 비롯한 지자체의 도움, 회원님들의 성원으로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 고용 창출과 지역 관광사업 발전에 일조하며 국내 최고의 명품 리조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이달 6일 오픈기념 축하공연으로 가수 노라조, 울랄라세션이 출연하는 ‘라라라 콘서트’를 진행하고 8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스트리트 매직쇼 공연도 진행한다. 이밖에 호반그룹 창립 30주년 기념 경품 행사와 스플라스 워터파크 입장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 최유진 기자 yujin.chay@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