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청도군 금천면 자율방범대, 행락철 맞이 환경정화활동 전개

NSP통신, 김도성 기자, 2019-06-18 09:19 KRD7
#청도군 #금천면 자율방범대 #환경정화활동 #새들보 공원
NSP통신-금천면 자율방범대는 여름 행락철을 맞아 청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청도의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풀베기 및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금천면 자율방범대)
금천면 자율방범대는 여름 행락철을 맞아 청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청도의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풀베기 및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금천면 자율방범대)

(경북=NSP통신) 김도성 기자 = 청도군(군수 이승율) 금천면 자율방범대원 20여명은 지난 16일 금천면 새들보 공원에서 대대적인 풀베기 및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평소 주민이 안전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야간 순찰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금천면 자율방범대는 여름 행락철을 맞아 청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청도의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회원 모두가 구슬땀을 흘렸다.

박성현 금천면 자율방범대장은 “회원 모두가 힘을 합쳐 아름다운 금천을 가꾸어 나아가기 위해 행락철 환경정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갈 것 이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김석천 금천면장은 “각자 생업에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평소 지역민들의 안전을 위해 고생이 많은 자율방범대가 솔선수범해 행락철을 맞이해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해준 것에 대해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청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맑고 쾌적한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도성 기자 kds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