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020 쇼핑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는 무신사와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뷰티와 패션에 관심있는 주 고객층인 젊은 세대를 이어주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양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정 금액 이상 구입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처리퍼블릭의 온∙오프라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10%의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무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방문한 고객 중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양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공통된 주 고객층과 뛰어난 제품력, 높은 가성비의 두 브랜드가 이번 만남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해본다”면서 “브랜드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