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림속이야기

대우건설 친근 이미지, 카카오톡 속 ‘정대우 씨’가 만든다

NSP통신, 윤민영 기자, 2019-05-09 10:00 KRD7
#대우건설(047040) #정대우 #이모티콘 #카카오톡 #페이스북
NSP통신-대우건설이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만든 정대우 카카오톡 이모티콘 (대우건설)
대우건설이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만든 ‘정대우’ 카카오톡 이모티콘 (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윤민영 기자 = 대우건설(047040)이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위해 캐릭터 모델 ‘정대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자체 제작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지난해 이모티콘 개발로 정대우 캐릭터를 홍보하고 기업문화를 활성화하는데 높은 호응을 얻어 이번에 시즌 2로 제작했다”며 “친근한 정대우 캐릭터가 좀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해 딱딱한 건설기업의 이미지를 개선하고 고객에게 더욱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스티커 이모티콘 16종으로 구성된 정대우 이모티콘은 대우건설 임직원들에게 18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포됐으며 쿠폰번호도 발급해 임직원 가족이나 지인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G03-8236672469

또 페이스북 (정대우씨 이야기, 푸르지오 라이프), 유튜브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 이벤트를 통해 일반인에게도 일부 배포할 예정이다.

대우건설은 2011년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정대우 과장을 기업PR 광고에 모델로 등장시켜 페이스북(정대우 이야기) 운영, 현장 안내표시 및 고객 사은품 등 다양한 상품에서 응용하고 있다.

한편 대우건설은 올해 푸르지오 브랜드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하고 유튜브를 활용한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오픈하는 등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 윤민영 기자 min0new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