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은행 서진원 은행장, 신입행원과 소통의 시간 가져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1-08-25 15:33 KRD7
#신한은행

[서울=DIP통신] 이광용 기자 = 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은 서진원 은행장이 25일에 경기도 소재 기흥연수원에서 연수중인 신입행원 260 여명을 방문해 격려하고, 자유로운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금번 신입행원과 대화의 시간은 입문연수를 받고 있는 신입직원들을 격려하고, 은행장으로서가 아닌 금융권 선배, 인생의 선배로서 격의 없이 진솔한 대화를 나누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서진원 은행장은 본인의 신입행원 시절 에피소드 및 신한문화, 금융인으로서의 자세 등에 대해 약1시간 30분간 대화를 나누었으며, 이후 점심을 함께 하며 자유롭게 소통했다.

G03-8236672469

신한은행 서진원 은행장은 “지금의 힘든 연수는 대한민국 금융을 선도해 온 신한의 DNA를 체화해서 신한인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과정이다”며, “신한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인재로 거듭 태어나 달라”고 당부했다.

신입직원 중 한명은 “연수를 통해 신한만의 강한 신한문화를 느낄 수 있었는데, 오늘 은행장님과 대화를 통해 앞으로 나아가야할 금융인으로서의 자세를 배울 수 있었다”며 “끊임없이 노력하여 지금의 신한을 더 크고 멋지게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ispyon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