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국제약 화장품 센텔리안24,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하늘 발탁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03-25 17:24 KRD7
#김하늘 #동국제약 #브랜드 #화장품 #모델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배우 김하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센텔리안24는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미백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와 함께 김하늘의 부드럽고 우아한 이미지가 브랜드 컨셉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하늘은 소문난 피부 미인으로 매 작품마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보여 많은 여성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데뷔 때부터 변함없는 외모로 사랑 받고 있는 김하늘씨를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센텔리안24의 브랜드 컨셉이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센텔리안24의 새 얼굴 김하늘과 함께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노하우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김하늘은 이달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센텔리안24 브랜드 모델로서의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김하늘은 차기작으로 오는 5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바람이 분다’ 출연을 확정 짓고 멜로 여주인공으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