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동부건설·대우건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피크닉 계절을 맞아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 20개점에서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을 활용한 요거트 팬케익, 샌드위치 등 봄 나들이를 위한 간식은 물론, 그라탕, 파스타 등 이색 레시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클래스에서 배운 메뉴를 집에서도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후디스 그릭 플레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와 함께하는 ‘후디스 그릭 쿠킹클래스’는 오늘(7일) 양산점을 시작으로 오는 4월까지 진행된다. 해당 쿠킹클래스의 자세한 일정과 수강 신청 방법은 각 지역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그릭’은 국내 최초로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제품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그릭’을 활용한 레시피를 통해 ‘후디스 그릭’만의 특장점을 알리고 그릭요거트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쿠킹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쿠킹클래스와 같이 소비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