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상계마들 재정비 주택건설 사업계획 승인...2028년 준공 목표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라디안큐바이오는 오는 17일 오전 9시30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9 아! 고구려 역사지키기 마라톤대회’에 메인 스폰서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15주년을 맞아 열리는 ‘라디안큐바이오와 함께하는 아! 고구려 역사지키기 마라톤대회’는 고구려 역사를 바로 알고 만주벌판을 누비던 고구려인의 기상을 마라톤을 통해 되새기기 위한 행사다.
이번 대회에는 마라토너와 동호인, 시민 등 2만여 명의 마라토너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라디안큐바이오 측은 “지난 14년간 마라토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 고구려 역사지키기 마라톤대회’에 메인스폰서 자격으로 동참하게돼 뜻 깊다”며 “앞으로도 더욱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는 라디안큐바이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디안큐바이오는 지난 2014년부터 자동심장제세동기(심장충격기) 연구개발을 시작해 4종의 제품을 상품화했으며, 현재 국내는 물론 대만, 중국, 동남아시아 및 유럽의 의료기기 시장에도 진출해 제품을 유통 중이다. 또한 다년간 연구해온 센서 계측 개발 기술을 기반으로 바이오진단 사업에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