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엘솔컴퍼니 누벨르, 톱모델 한혜진 새 뮤즈로 발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1-15 08:55 KRD7
#엘솔컴퍼니 #누벨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의 데일리 다이어트 서플먼트 브랜드 '누벨르(NUBELLE)'가 럭셔리하면서도 건강한 아름다움의 상징인 톱모델 한혜진을 2019년 전속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누벨르'는 2015년 론칭한 프리미엄 블렌딩 인&아웃 뷰티 전문 브랜드로, 천연에서 유래된 원료를 바탕으로 다이어트용 건강기능식품, 바디케어 화장품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19년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도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어서 건강하고 글로벌한 이미지인 모델 한혜진을 광고모델로 선정하였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NSP통신-한혜진의 누벨르 광고 촬영 현장 (엘솔컴퍼니 제공)
한혜진의 누벨르 광고 촬영 현장 (엘솔컴퍼니 제공)

이번에 공개한 현장 스케치 사진 속 한혜진은 럭셔리 다이어트 브랜드 '누벨르'에 어울리는 차원이 다른 고급스러움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이고 있다.

G03-8236672469

한혜진을 모델로 한 누벨르 광고는 온-오프라인 각종 매체를 통해 이달 말부터 공개될 예정이며, 비슷한 시기에 출시 예정인 누벨르 신제품들을 통해 누벨르의 비교불가한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이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누벨르 브랜드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안준 이사는"누벨르는 마켓 트렌드를 선도하는 원료와 배합을 통해 론칭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국내 제일의 럭셔리 다이어트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인식되어 왔다”며 “올해는 세계적인 톱모델 한혜진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기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