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시인 할매’ 최수영 홍보대사 확정……노개런티 재능 기부 참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11 15:29 KRD7
#시인할매 #최수영
NSP통신- (에코글로벌그룹)
(에코글로벌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시인 할매’에 아이돌 소녀시대이자 배우 최수영이 재능기부로 영화의 홍보대사로 참여해 화제다.

‘시인 할매’는 인생의 사계절을 지나며 삶의 모진 풍파를 견뎌낸 시인 할매들이 이 세상 가장 아름다운 운율을 완성시켜나가는 과정을 담은 시(詩)확행 무공해 힐링 영화다.

최수영은 국내를 대표하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로서 음악적 영향력을 인정받았고, 현재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와 한일합작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연기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배우로서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지난해에는 첫 번째 솔로 앨범 ‘겨울숨’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가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했다.

최수영은 영화를 관람한 후 “러닝타임 내내 계속 눈물이 났다. 반드시 함께하고 싶다”는 소감과 함께 자발적 참여 의사를 밝혔으며 노개런티 재능 기부 참여를 확정, ‘시인 할매’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2년 간 따스한 목소리를 통해 많은 이들을 위안을 건넨 최수영의 목소리는 ‘시인 할매’ 홍보 대사 활동을 통해 더욱 빛을 발하며 일상 생활에 지친 관객들의 마음을 달래 줄 예정이다.

최수영은 영화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영화 ‘시인 할매’는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