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이훈규)의 유아용품브랜드 유피스(Upis)’가 아이들의 건강한 치아발달을 위한 ‘플라밍고 치아발육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유피스 플라밍고 치아발육기’는 하트, 딸기, 꽃, 플라밍고 총 4가지 모양이 결합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여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소근육이 발달되지 않은 시기인 신생아들도 잡기 쉽게 설계하여 신생아들의 쥐기반사(아이의 손바닥에 닿는 물체를 무의식적으로 쥐게 되는 본능)와 빨기반사(신생아의 입 주변에 물체가 닿았을 때 자동으로 물체를 빨려고하는 행위) 본능을 만족시켜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제품이다.
대한소아치과학회의 추천 제품인 ‘유피스 플라밍고 치아발육기’는 아이들의 구강발달을 위하여 다양한 형태의 돌기로 제작하여 아이의 잇몸 통증과 간지러움을 완화시켜주는 것은 물론, 아이 턱관절과 근육발달에 도움을 준다.
치아발육기 전체를 실리콘 100% 재질로 제작하여 열탕소독이 가능하고, 제품 부위별로 실리콘 두께와 경도에 차이를 두어 모든 월령의 아이들이 사용 가능하다.
보령메디앙스의 유피스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유피스 플라밍고 치아발육기’는 다양한형태의 디자인이 결합되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다양한 돌기 형태가 아이들의 구강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디자인 됐다”며, “’유피스 플라밍고 치아발육기’가 아이들의 건강한 구강발달과 창의, 시각 발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