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르노 트위지, CJ오쇼핑 첫 방송…시장 트렌드 이노베이션 전략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8-10-30 09:21 KRD7
#르노삼성 #르노트위지 #전기차 #초소형차 #홈쇼핑
NSP통신-CJ 오쇼핑 트위지 판매 장면 (르노삼성)
CJ 오쇼핑 트위지 판매 장면 (르노삼성)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르노삼성이 지난 28일 저녁 방영된 CJ오쇼핑의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 첫 판매방송을 마쳤다.

르노삼성은 전기차의 대중화 및 저변확대의 일환으로 CJ ENM 오쇼핑부문과 초소형 전기차의 홈쇼핑 판매에 대한 협업을 시도했다.

이번 판매 방송을 통해 3700여건의 르노 트위지 상담예약 콜이 접수됐고 사전 온라인접수를 통해서도 300건 이상의 상담예약이 등록됐다.

G03-8236672469

김진호 르노삼성 LCV & EV 총괄 이사는 “이번 방송은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정보 전달적 측면은 물론이고 새로운 고객 접근 방법에 대해 그 효과성을 증명했다”며 “르노삼성은 앞으로도 전기차의 저변확대를 위해 새로운 도전을 적극적으로 시행할 것이며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CJ ENM 오쇼핑부문과의 다양한 협력이 이뤄질 수 있도록 협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접수하고 르노삼성 대리점에서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100만원 할인(현금 구입 시) 및 45만원 상당의 정품 악세사리를 제공한다.

또한 CJ오쇼핑에서 구입 신청을 하고 영업점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