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프레시웨이, 저염급식 요리경연대회서 최우수상 수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10-30 09:13 KRD7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주관으로 열린 ‘저염 급식 요리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학교와 회사, 병원 등에 위치한 단체 급식 점포에서 실제 적용할 수 있는 저염식 메뉴개발을 주제로 참가한 27개 팀 가운데 1차 예선을 통과한 10개 팀이 경쟁을 벌였다.

NSP통신-저염급식 요리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CJ프레시웨이 OH, 저염 팀 (CJ프레시웨이 제공)
저염급식 요리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CJ프레시웨이 ‘OH, 저염’ 팀 (CJ프레시웨이 제공)

본선 참가자들이 저염식 레시피를 조리하는 과정은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됐으며, 우수 식단 선정은 전문가와 국민 맛평가단의 심사를 거쳐 진행됐다.

CJ프레시웨이 세브란스새병원점 ‘OH, 저염’팀은 홍합 배춧국, 닭가슴살 두부선, 브로콜리 견과류 볶음, 저염 무말랭이 김치, 단호박 마전 등으로 구성된 건강한 한 끼 식단을 출품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G03-8236672469

최혁 CJ프레시웨이 세브란스새병원점 조리실장은 “소금간을 줄이는 동시에 음식의 맛은 살릴 수 있도록 두부, 홍합, 단호박 등 재료 고유의 맛을 강조했던 점이 높게 평가받은 것 같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밖에도 CJ프레시웨이는 현대그린푸드와 더불어 우수기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