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헤어디자이너 겸 방송인 서일주가 패션쇼 행사에 헤어메이크업 디렉터로 참여했다.
23일 권영찬닷컴 측에 따르면 서일주는 지난 15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S/S HERA SEOUL FASHION WEEK’(이하 서울패션위크)에서 패션디자이너 박병규의 브랜드인 ‘하우스오브피비케이(HAUSOFPBK)’ 모델들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했다.
그는 이번 패션쇼에서 올백에 뒷머리 부분을 생머리 틀어 뒷머리를 가볍게 내려준 모델들의 헤어스타일 연출로 주목을 끌었다.
그는 “모델들의 헤어를 올백으로 넘겨 사이드와 아래 머리를 묶고 망을 이용해 포인트 볼륨을 줘 뒷 볼륨이 전체적으로 아래쪽에 자리 잡도록 했다. 또 위에 남아있는 겉 머리로 이를 가려 개성을 강조했으며 박병규 브랜드인 PBK 헤어밴드와 두 개의 밴드로 스타일을 마무리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권영찬닷컴 수석 헤어디자이너이자 강사로도 활동 중인 서일주는 10여년 간 대학에서 뷰티헤어와 피부미용과 교수로 후학을 양성해 왔다. 다양한 공중파 프로그램과 헤어뷰티 전문 케이블 채널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현재 자신의 브랜드인 개인 헤어숍을 직접 운영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