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게임빌, 탈리온 日 커스터마이징 프로모션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0-16 10:21 KRD7
#게임빌(063080) #탈리온

18일 일본 정식 출시 앞서 현지 MMORPG 유저 공략 나서

NSP통신-디테일한 커스터마이징으로 주목받는 모바일게임 기대작 탈리온.
디테일한 ‘커스터마이징’으로 주목받는 모바일게임 기대작 ‘탈리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대작 MMORPG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 벤데타, Vendetta)의 일본 정식 출시를 앞두고 커스터마이징 체험 이벤트를 시작한다.

커스터마이징 체험 이벤트는 16일부터 이틀 간 진행되며 체험 이벤트가 끝나는 18일부터 일본 지역에 정식으로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미 일본 현지에서는 탈리온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유튜브 등 SNS 채널에는 탈리온의 기본적인 내용은 물론 장비의 강화 및 육성, 필드 PvP 등 다양한 동영상들이 공유되고 있어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체험 이벤트는 탈리온의 특징인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을 부각시킨 것으로 유저들이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 흥미롭다. 현지 유저들이 미리 체험해 보고,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유튜브,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활용하고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

현재도 사전 예약이 절찬리에 진행 중이며 참여자들에게는 매직스톤, 비약, 루비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게임빌이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와 손잡고 선보이는 탈리온은 ‘피의 복수’라는 뜻을 지닌 스페인어 ‘벤데타’를 상징적으로 내세우면서 RvR의 재미를 강조하고 있다.

연맹 대 연맹의 대립 구도가 뚜렷한 것이 특징이며 저레벨부터 고레벨까지 차별 없이 함께 싸울 수 있는 20:20 점령전이 핵심 콘텐츠로 꼽힌다.

특히 360도 자유로운 시점 조절이 가능한 풀 3D 뷰로 하늘까지 보이는 오픈 필드를 구현, 동남아 시장에서의 호응에 이어 일본 시장을 타깃으로 본격적인 모바일 MMORPG의 기준을 제시할 전망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