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오는 12일까지 젊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무 참여형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5기를 모집한다.
‘초록 프렌즈’는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마케팅 역량 강화 활동은 물론 실무자들이 멘토로 나서 기업 탐방과 1박 2일 캠프 등 다양한 교류를 가질 수 있다.
‘초록 프렌즈’ 5기는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고 오프라인 정기모임과 팀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실무진 면접을 거쳐 총 30명이 최종 선발된다.
‘초록 프렌즈’ 5기로 선정되면 이 달 중순부터 12월 초까지 약 4개월 동안 브랜드를 대표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과 실무 경험, 캠퍼스 어택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초록빛 뷰티 활동 기회를 경험할 수 있으며, 매월 주력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종 우수 활동자 1명에게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하며, 우수 활동조로 선발되면 원산지 탐방 경비를 지원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