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메이드, 이카루스M 리세마라 방지 및 1:1거래 당분간 도입안해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7-16 12:41 KRD7
#위메이드(112040) #이카루스M #리세마라 #운영방침 #유료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완성도 및 안정화에 초점 아이템, 운영 및 유료화 방침 공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가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개발 위메이드이카루스)의 아이템, 운영 및 유료화 방침을 공개했다.

이카루스M은 앞서 진행한 ‘미들라스 침공작전’을 통해 서버 안정성 및 콘텐츠에 대한 점검을 마치고 정식 서비스 준비에 나서며 이카루스M의 아이템, 운영 및 유료화 방침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다. 세부 항목은 아래와 같다.

▲이카루스M의 모든 아이템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소환상자는 골드로 구입할 수 있다 ▲리세마라(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때까지 리셋을 반복하는 행위) 방지를 위해 일부 소환 기능에 레벨 제한을 둔다 ▲주신급 아이템은 오직 게임플레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다 ▲라비니 종족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이나 레드엘룬을 얻을 수 있다 ▲확률형 아이템의 확률을 공개한다 ▲1대1거래와 경매장은 당분간 도입하지 않는다 등이다.

G03-8236672469

위메이드서비스 송모헌 대표는 “이용자들의 성원 힘입어 미들라스 침공작전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고 수정 보완해야 할 부분을 충분히 확인했다”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완성도를 높이는 준비를 하고, 이카루스M이 노력한 만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공정한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대작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모바일 최초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펠로우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연계 시스템 등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카루스M을 모티브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마마무X이카루스M’ 공동프로젝트 및 국내 최정상급 성우진 참여하는 등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정식 서비스 전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