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성 보컬그룹 벨라 루시, 데뷔 앞두고 ‘폭가녀’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3-14 14:39 KRD2
#벨라 #루시
NSP통신-▲루시<사진=애플엔터테인먼트>
▲루시<사진=애플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예 여성 보컬그룹 벨라의 리더 루시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최근 공개된 벨라의 데뷔 예정 곡 ‘돈 렛 고(Don’t Let Go)’ 뮤직비디오를 통해 소름돋는 가창력을 뽐낸 루시에 대해 ‘폭풍가창력’, ‘폭가녀(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여자)’라는 애칭까지 붙여주며 열광하고 있다.

루시를 비롯한 멤버 미우, 칸희 세 멤버로 결성된 벨라는 흡인력 있는 가창력으로 일찌감치 ‘섹시 빅마마’라 불릴 정도로 미모와 노래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이들 3인은 오디션을 통해 700대 1의 경쟁을 뚫고 발탁돼 뮤지컬 ‘헤드윅’의 이준 감독으로부터 지도를 받아 데뷔하는 것으로 전해져 더욱 화제를 낳고 있다.

이번 주 ‘돈 렛 고’로 공식 데뷔하게 되는 벨라는 “라이브에 강한 가수, 음악으로 감동을 전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최근 맥심(MIXIM) 4월호 화보 촬영을 통해 섹시한 ‘차도녀’의 매력을 한껏 과시한 벨라가 퍼포먼스 위주의 걸그룹들과의 경쟁에서 진정한 보컬로 승부해 성공을 거둘지는 데뷔 후 그 결과를 알 수 있을 것 같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