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게임업체 펍지가 협업 프로젝트을 통해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을 23일 출시한다.
배틀그라운드는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얻고 있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출시 이후 ‘가장 빠르게 1억 달러 수익을 올린 스팀 얼리액세스 게임’을 비롯한 기네스북 7개 세계 기록에 등재됐으며 국내외 다수의 게임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에 배틀그라운드 속 게임 아이템과 실제 장면 등을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게 접목한 것이 특징으로 ▲휠라 반팔 티셔츠 3종과 ▲클래식킥스B ▲드리프터(슬라이드) ▲포스 백팩 ▲보조 가방(슈터스백) 등으로 구성됐다.
휠라와 배틀그라운드의 이색적인 만남은 지난 14일, 휠라 공식 SNS를 통해 먼저 예고돼 10~20대는 물론 성별, 연령을 막론한 많은 팬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여 콜라보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휠라는 이번 콜라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FILA X PUBG 런칭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와 배틀그라운드의 협업은 콜라보 트렌드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브랜드 팬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