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 6·13지방선거 적극투표 참여 당부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6-08 10:28 KRD7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 #6·13지방선거 #소상공인

“소상공인의 오늘을 바꿀 수 있다는 희망으로 투표장으로 향해 달라”

NSP통신-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이 여의도 국회 앞 생계형 적합업종 특별법 처리를 위한 국회 앞 천막 농성장에서 특별법 국회 처리를 촉구하고 있다. (사진 = 강은태 기자) (강은태 기자)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이 여의도 국회 앞 생계형 적합업종 특별법 처리를 위한 국회 앞 천막 농성장에서 특별법 국회 처리를 촉구하고 있다. (사진 = 강은태 기자)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이 8일 오는 6·13 지방선거 ‘소상공인 투표 독려 담화문’을 발표하고 전국 소상공인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당부하고 나섰다.

최 회장은 투표 독려 담화문에서 “8일, 9일 양일간의 사전투표와 6월 13일 투표일 등을 활용해 반드시 투표에 임해주실 것을 전국의 소상공인 여러분께 당부 드린다”며 “어려운 서민경기 여파로 생업에 바빠 휴일도 내기 힘든 일상이지만 투표가 소상공인의 오늘을 바꿀 수 있다는 희망으로, 시간을 내어 가족과 함께 투표장으로 향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이번 지방선거에서는 혈연, 지연, 이념에 휘둘리지 않고, 소상공인 정책을 우선해 신중한 선택에 나서 주시기 바란다”며 “지역에서부터 실질적인 소상공인 정책들이 하나씩 결실을 맺도록 소상공인들이 이번 선거를 정책투표로 이끌어야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한편 최 회장은 “소상공인들의 의지를 모아 소상공인 현안 정책을 선택하기 위해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결국 우리 소상공인들의 권익을 지킬 수 있는 첫걸음이다”며 “소상공인의 진정한 혁신은 경제적 성장만이 아니라, 사회적 책임의식 고양과 정치적 의식 혁신에서 비롯된다”며 소상공인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