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약속의 땅 티저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5-17 15:36 KRD7
#한빛소프트(047080) #그라나도에스파다 #약속의땅

척박한 땅 알트리아 개척을 꿈꾸는 개척자들과 새로운 등장인물 ‘별의 감시자’의 스토리 기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온라인 MMORPG 대표작 그라나도 에스파다(이하 GE)가 신비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로 가득 채운 ‘약속의 땅 알트리아 전초기지 프루리오’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는 척박한 땅 알트리아의 개척을 꿈꾸는 개척자들과 이를 지켜보는 별의 감시자 사이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 끝없는 설원의 미지의 땅 카멜리아 테아, 용암이 흘러넘치는 고대 알트리아의 수맥 불의 강, 척박한 알트리아 개척을 위한 전초기지 프루리오 마을이 새로운 필드로 업데이트된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영입 퀘스트를 통해 알트리아의 야생 소녀 코아를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이외 카멜리아 테아의 최고 포식자 마수 오그제프, 불의 강에서 퀴니툴라 일족을 거느리는 여왕 퀴니툴라 등 새로운 레이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또 카린의 펜던트, 에스페란자 원정대 등 신규 시스템 2종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오는 5월 31일 약속의 땅 알트리아 전초기지 프루리오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