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국화물자동차 운송주선연합회장에 명영석씨 당선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0-12-17 12:25 KRD2
#주선연합회 #전국화물자동차

[서울=DIP통신] 강은태 기자 = 제 9대 전국 화물자동차 운송주선연합회장에 명영석 전주 주선협회 이사장이 당선됐다.

전국 주선연합회장에 당선된 명성화물물류의 명영석 대표는 당선소감에서 “저는 전국 주선연합회장 선거에서 함께 겨뤘던 김유호 부산 주선협회 이사장의 비젼과 정책을 공감한다”면서 “앞으로 초심으로 돌아가 섬기는 자세로 몸으로 뛰면서 전국 주선연합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선거에서 단 한 표차이로 낙선한 부산 주선협회 이사장인 김유호 후보는 “단 한 표 차이로 졌지만 패장은 패장이기 때문에 할 말이 없다”고 잘라 말하면서 “큰 뜻과 포부를 가지고 국가 물류산업 발전에 기여하려 했던 기회가 막혀 대단히 아쉽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향후 전국 주선연합회 발전을 위해 당선자와는 어떻게 협력할 계획인가를 묻는 질문에 김 후보는 “당선자가 전국 주선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잘 한다면 열심히 돕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당당히 문제 제기를 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이번 제 9대 전국 주선연합회장 선거에서 선거관리위원장을 맡았던 전남 주선협회 이사장인 이용관 서해실업 대표는 “이번 주선연합회장 선거는 14대 15라는 박빙의 승부를 펼친 만큼 후유증이 예상되지만 향후 전국 주선연합회의 단결은 새로 당선된 전국 주선연합회장의 몫이다”며 “선거 중에는 서로 대립했지만 선거가 이미 끝난 상황에서 서로 잘 협조 하지 않겠느냐”고 말했다.

keepwatch@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