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증권주 하락…교보증권↑·LS네트웍스↓
(DIP통신) = 크림앤어소시에이츠(대표 나선택)는 온라인 마케팅이 대폭 강화된 수협은행 홈페이지(www.suhyup-bank.com)를 인터넷뱅킹 전문SI업체인 뱅크타운과 함께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수협은행은 고객의 범위를 확대해 주요 고객인 어업인 뿐만 아니라 시중은행의 이용자들이 이용하는데도 부족하지 않도록 서비스의 질과 양을 크게 확대하여 경쟁력을 강화했다.
또한 금융상품몰을 추가해 다양한 상품 정보와 상품을 신뢰할 수 있는 부가적인 서비스를 함께 제공, 온라인 금융 마케팅채널로서의 활용을 극대화했다.
특히 재테크정보를 통해 자금마련부터 투자, 가이드, 전문가 칼럼 등의 전문정보를 제공해 일반 고객들로 하여금 합리적인 투자가 가능하도록 했다.
디자인측면에서는 수협은행의 W.I(Web Identity)를 활용하여 사용자와 상호작용하는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도록 해 고객의 신뢰도 향상과 기업이미지 상승에 기여했다.
U.I (User Interface) 측면에서도 고객의 예측이 가능한 직관적이고 편리한 설계를 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좀더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수협은행은 향후 지속적인 온라인 프로모션 및 차별화 서비스를 강화, 시중은행과 비교해 손색없는 홈페이지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