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허명환 자유한국당 용인을 당협위원장, 포항지진 현장 방문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7-11-21 15:27 KRD7
#포항시 #허명환 #포항지진
NSP통신-허명환 자유한국당 용인을 당협위원장
허명환 자유한국당 용인을 당협위원장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허명환 자유한국당 용인을 당협위원장이 지난 18일 고향인 포항의 지진피해 상황을 살피기 위해 포항을 방문해 피해주민들을 만나 격려했다.

허 위원장은 이번 지진으로 피해가 가장 큰 흥해 지역을 찾아 이재민들이 임시거처로 사용 중 인 흥해 실내체육관을 방문해 실의에 빠진 피해주민들을 만나 고충을 듣고 위로의 말을 전했다.

이어 행자부 허대만 정책보좌관과 함께 이번 지진에 대한 중앙정부의 지원 대책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G03-8236672469

이어 지반 침하로 건물의 균열이 가장 심한 흥해 대성아파트 피해 현장을 함께 둘러본 후 중앙동 옛 문화원 건물과 여러 곳의 피해현장을 찾아 조속한 피해복구를 위한 의견을 교환했다.

허 위원장은 이번 포항 방문에 대해"고향인 포항에 계신 어머니의 안부도 살펴야 했지만 고향에 닥친 큰 재해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고 말을 아꼈다.

하지만 내년 지방선거 열기가 서서히 고조되는 시기에 허명환 위원장의 포항방문을 두고 지역 정치권에서는 차기 행보에 대한 관심을 표명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