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임혜진, ‘블랙’ 합류…11일 우현 처제 역으로 첫 등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1-10 12:53 KRD7
#임혜진 #블랙
NSP통신- (토브)
(토브)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임혜진이 OCN 주말드라마 ‘블랙’에 출연한다.

‘블랙’은 죽음을 지키려는 저승사자 블랙(송승헌 분)과 죽음을 예측하는 여자 하람(고아라 분)이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생사예측 미스터리 장르물이다.

드라마는 송승헌 고아라 외에도 조재윤 김원해 정석용 이철민 허재호 등 연기파 감초 연기자들이 대거 출연해 개성있고 찰진 명품 연기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예측불가 스토리 전개로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G03-8236672469

임혜진은 오는 11일 방송되는 ‘블랙’ 9회부터 블랙과 하람이 찾고 있는 거미 문신남(우현 분)의 처제로 새롭게 등장해 또 하나의 에피소드를 만들어내며 안방극장에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임혜진은 연극 ‘행복’ ‘사랑에 스치다’ ‘콩나물의 노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실력파 배우로 전작인 연극 ‘망원동 브라더스’에서는 알바의 신 조선화 역을 맡아 흙수저로 대변되는 20대 청춘의 현실을 실감나게 그려 평단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에서 닉쿤이 레지던트로 일하는 병원 이사장 역으로 출연해 절절한 모성애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한편 OCN 오리지널 드라마 ‘블랙’은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