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우리은행장 “연임하지 않겠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밴드 데이식스(DAY6)가 11월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월 6일 데이식스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신곡명 '혼자야'와 'November 6th, 12PM'이라는 컴백 일시가 담겼다. 또한 티저와 함께 공개된 통기타, 실로폰, 셰이커 등으로 만들어낸 미니멀한 사운드의 신곡 일부 멜로디는 깊은 인상을 남겨준다.
특히 영상 말미에 페이드인 된 데이식스 멤버들의 이미지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연상시키며 아날로그 감성도 자아낸다.
'혼자야'는 데이식스 월별 자작 싱글 프로젝트 'Every DAY6 November'의 타이틀 곡으로 달빛 아래 쓸쓸함을 심플한 구성의 언플러그드 사운드로 담아내 흥미롭다.
데이식스는 컴백에 앞서 오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에서 콘서트 'Every DAY6 Concert in November'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데이식스의 신곡 '혼자야'는 오는 11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