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특집

게임빌 아키에이지 비긴즈·로열블러드 출격 글로벌 강화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10-24 15:32 KRD2
#게임빌(063080) #아키에이지비긴즈 #로열블러드
NSP통신-하반기 게임빌이 내놓을 로열블러드.
하반기 게임빌이 내놓을 로열블러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은 2017년 하반기 대표 플래그십 ‘로열블러드’(Royal Blood)와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를 출격시킬 예정이다.

특히 모바일게임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두 주요 트렌드인 IP(지적재산권)와 MMORPG인 만큼 최근 신작 갈증을 풀어줄 기대감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중 게임빌은 아키에이지 비긴즈의 글로벌 서비스를 25일로 확정했다. 이 게임은 원작 엑스엘게임즈의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원작 아키에이지는 미국 러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유저를 확보한 IP라는 점에서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G03-8236672469

게임빌이 최초로 선보이는 모바일 MMORPG ‘로열블러드’는 개발진이 100명 이상이 참여한 대작으로 한국 모바일 MMORPG 최초로 ‘이벤트 드리븐 방식’이 전면 적용된 라이브 오픈 필드가 압권인 게임이다.

게임빌은 ▲대작 MMORPG 및 글로벌 히트 IP를 활용한 탄탄한 신작 라인업과 더불어 ▲방대한 규모의 고객 기반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통한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 로 바탕으로 전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에 대한 경쟁력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게임빌은 자체 개발작과 퍼블리싱 사업을 병행하는 동시에 IP 활용 등을 통해 글로벌 전략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