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예 보이그룹 골든차일드가 첫 번째 미니 앨범 ‘골-차!(GOL-CHA!)’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골든차일드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골-차!'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담다디’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데뷔 곡 '담다디'는 락킹 사운드에 밝고 청량한 느낌의 댄스곡이다. 골든차일드만의 순수함과 열정, 당참을 느껴 볼 수 있다.
가수 이상은의 '담다디'라는 곡과 동명의 제목을 갖고 있지만 전혀 다른 음악스타일의 곡으로 흥겨운 비트와 멤버 11명의 청량한 음색은 골든차일드표 ‘新담다디’를 탄생시켰다.
‘담다디’ 뮤비는 꿈을 위해 열정을 가지고 거침없이 도전하는 11명의 소년 야구단으로 변신한 골든차일드가 등장해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늘(28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골-차!’의 타이틀 곡 ‘담다디’를 비롯해 수록곡 ‘골-차!’ ‘나랑 해’ ‘내 눈을 의심해’ ‘네가 너무 좋아‘ ‘씨(SEA)’ 등 총 6곡의 음원을 발매한다. 발매 전 오후 4시부터는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오후 8시에는 팬 쇼케이스를 각각 갖는다. 팬 쇼케이스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