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배우 정정아, 27일 결혼…‘유재석 사회 · 강하늘 축가’ 인맥 화려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08-23 14:31 KRD7
#정정아 #결혼 #유재석 #강하늘 #올스웰
NSP통신- (정정아 인스타그램)
(정정아 인스타그램)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결혼을 앞둔 배우 정정아(40)가 화려한 연예계 인맥으로 화제다.

정정아는 오는 27일 오토바이 동호회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 온 동갑내기 훈남 사업가 임 모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주례없이 진행될 결혼식 사회는 국민MC 유재석이 맡고 축가는 오는 9월 11일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배우 강하늘과 가수 BMK, 배드키즈 모니카가 부를 예정이다. 또 개그우먼 박미선은 두 사람의 행복한 앞날을 위해 결혼 주의사항도 전해준다.

G03-8236672469

정정아는 지난 1999년 가수 이정열의 '그대 고운 내 사랑'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이후 SBS '야인시대', MBC '변호사들', KBS '산 너머 남촌에는' 등의 드라마와 영화 '작업의 정석' '화려한 휴가' 등에 출연하며 개성있는 감초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지난 2005년 방송된 KBS '도전! 지구탐험대' 촬영 도중 아나콘다에 팔을 물리는 사고를 당해 당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현재 웹드라마 ‘복수노트’ 촬영에 임하고 있는 정정아는 결혼 후에도 연기와 방송 활동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정정아는 23일 결혼을 앞두고 산업공기기술 업체인 올스웰에서 셀럽들과 함께 진행하는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