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넵튠 자회사 오올블루 ‘헌터스리그’ 크로스플랫폼으로 글로벌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08-22 16:45 KRD7
#넵튠(217270) #오올블루 #연동 #헌터스리그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넵튠의 자회사 오올블루(대표 김남석)가 개발한 헌터팀액션(Hunter Team Action) RPG ‘헌터스리그’(hunters League)가 전세계 140개국 대상으로 글로벌 론칭한다.

이번 론칭은 구글과 애플 마켓은 물론 PC기반 페이스북 게임룸까지 연동하는 크로스플랫폼 서비스로 진행된다.

헌터스리그는 기존 모바일게임과 다르게 직관적인 캐릭터 액션의 재미와 캐릭터 하나하나 손수 컨트롤하는 재미를 팀 단위로 확장 적용한 액션 RPG다. 특히 고유 스킬을 가진 무기의 착용에 따라 역할이 바뀌는 캐릭터 시스템과 무기 개조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G03-8236672469

김남석 오올블루 대표는 “공략성과 액션성은 오올블루의 핵심 DNA이며 이 핵심 가치를 담고 있는 헌터스리그를 PC와 모바일을 연동한 크로스플랫폼으로 론칭하게 됐다”며 “헌터스리그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 운영과 수익화의 초석을 다져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헌터스리그는 하반기에 추가 언어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유저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며 향후 오올블루가 개발하는 모든 게임에는 글로벌 크로스플랫폼 서비스가 적용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