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우리은행장 “연임하지 않겠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장미여관이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의 3번째 OST 주자로 출격한다.
장미여관의 육중완과 강준우가 부른 ‘도둑놈 도둑님’ OST Part. 3 ‘사랑과 우정 사이’는 오는 19일 오후 8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루는 드라마로 섬세한 연출력과 회를 거듭할수록 빛나는 배우들의 연기력에 힘입어 OST까지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OST ’사랑과 우정 사이’는 제목 그대로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흔들리며 괴로워하던 장돌목(지현우 분)과 강소주(서주현 분)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이다.
피노키오가 불렀던 원곡을 작곡가 오준성이 미디움 템포의 팝 발라드 스타일로 편곡해 리메이크 선보인 이 곡은 부드러운 리프 리듬과 강렬한 솔로의 기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잘 어우러진 육중완과 강준우의 호소력 강한 부드러운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한편 ‘도둑놈 도둑님’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