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8월 데뷔 걸그룹 나인뮤지스, 장진영-고소영 닮은 꼴 멤버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7-26 20:48 KRD2
#나인뮤지스
NSP통신-▲나인뮤지스의 재경(사진 왼쪽)과 은지<사진제공=스타제국>
▲나인뮤지스의 재경(사진 왼쪽)과 은지<사진제공=스타제국>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내달 데뷔를 앞두고 있는 9인조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톱 배우를 닮은 외모의 멤버로 화제가 되고 있다.

슈퍼모델 출신들이 대거 멤버로 포진된 나인뮤지스의 멤버 은지와 재경은 장진영과 고소영을 빼닮은 외모로 일찌기 시선을 끌고 있다.

은지는 데뷔 전 SBS ‘스타킹’, KBS ‘로드쇼! 퀴즈 원정대’ 건국대학교 편에 잇따라 출연하며, ‘건대 장진영’으로 유명세를 치러왔다. 또한 재경은 지난해 공개된 V.O.S의 ‘큰일이다’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 도도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로 ‘제2의 고소영’이라는 애칭을 얻어 주목을 끈 바 있다.

G03-8236672469

소속사인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9명 멤버 MC, CF, 모델 등 다방면에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끼가 많은 친구들이라 각자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에게 찾아갈 것”이라며 “앞으로 데뷔할 나인뮤지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2일 데뷔에 앞서 공개된 맥심(MAXIM)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으로 네티즌들의 눈도장을 받은 나인뮤지스는 평균 신장이 172cm로 ‘빛나는 기럭지’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