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강희성 호원대 총장, 찾아가는 간담회로 소통 행보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7-08-10 11:24 KRD7
#호원대 #강희성 총장 #소통 #간담회 #영어사관학교

‘마음까지 시원한 소통데이(Day)’… 무더위에 학습하는 학생들 격려

NSP통신-강희성 호원대 총장이 작업치료학과에서 간담회를 하고 있다.
강희성 호원대 총장이 작업치료학과에서 간담회를 하고 있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호원대학교 강희성 총장이 하계 방학 중 학생들을 격려하고자 직접 찾아가는 이색 간담회를 실시했다.

강희성 총장은 8일과 9일 양일간 캠퍼스 일대를 직접 방문해 학내에 남아 역량강화에 힘쓰는 학생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면대면(face-to-face)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강희성 총장은 총 12곳의 강의실 및 실습실을 방문해 500여 명의 학생들에게 직접 아이스크림을 전하며 소통행보를 펼쳤다.

G03-8236672469

학과별 하계 특강반 및 영어사관학교 입사생, 국가고시 대비반, 대학운동부 등을 방문했으며 학생들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일정한 행사 식순 없이 진행했다.

학생들은 거리감 없는 총장과의 만남에 크게 호응하며 학교생활에서 발생하는 고충 등을 진솔한 대화로 나눴다.

이날 간담회에 함께한 임호진 학생(작업치료학과 4학년)은 “총장님께서 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직접 찾아와주셔서 놀라고 감동했다”며 “총장님께서 아이스크림도 직접 전해주시며 거리감 없이 학생들의 의견을 경청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강희성 총장은 “우리 학생들이 무더운 여름에도 역량을 쌓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격려하기 위해 간담회를 마련했으며, 학생들의 고충을 가까이에서 청취하기 위해 격식 없는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학생들의 의견을 가까이에서 청취하고자 노력하고, 땀 흘리며 역량강화에 힘쓰는 학생들을 최선을 다해 응원할 것”이라고 덧붙혔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