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걸스데이, 9일 첫 데뷔 무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7-09 16:19 KRD2
#걸스데이 #갸우뚱
NSP통신-<사진제공=드림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드림티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5인조 신예 걸그룹 걸스데이가 9일 음원공개와 함께 KBS2 ‘뮤직뱅크’ 무대에 올라 데뷔 첫 무대를 갖는다.

이날 걸스데이는 가수 이수영, 이정현 등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 콤비인 애쉬트레이와 윤여훈 그리고 신인 작곡가 토미제이가 공동작업으로 완성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전형적인 일렉트로 신스팝인 ‘갸우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곡은 마음에 드는데도 자신에게 선뜻 다가서지 못하고 멀뚱멀뚱 바라만 보고 있는 우유부단한 연인에게 고개를 갸우뚱 거릴 수밖에 없는 안타까움을 표현한 가사와 공격적인 리듬과 거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G03-8236672469

이번 무대를 통해 본격 활동을 시작하게되는 걸스데이는 지난 8일 밤 공개된 뮤직비디오가 하루 30만명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멤버들의 트위터 방문자도 2만명에 달하는 등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새로운 스타 걸그룹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걸스데이는 “관심을 가져 주시는 만큼 그동안 연습한 기량을 방송을 통해 다 보여주고 싶다”며 “부족한 부분이 있어도 앞으로 많이 격려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더욱 발전하는 걸스데이가 되겠다”고 데뷔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