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차, ‘사랑나눔 수호천사 캠페인’ 개최…올 연말까지 진행

NSP통신, 이성용 기자, 2010-07-07 10:58 KRD7
#현대차 #사랑나눔 #업무협약

[서울=DIP통신] 이성용 기자 = 현대차가 고객과 함께 병마와 어려운 환경속에서 고통받는 아이들을 위해 사랑나눔에 나선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7일 계동사옥에서 현대차 신영동 국내영업본부장, 어린이재단 김원진 회장직무대행, 후원회장 탤런트 최불암씨,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천진욱 사무총장 등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나눔 수호천사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올 연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희망나눔 기부릴레이’와 ‘사랑의 헌혈 운동’ 등 2가지 후원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G03-8236672469

먼저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희망나눔 기부릴레이’는 어린이재단이 지정한 전용계좌로 신용카드 결제, 계좌이체 등의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5만원 이상 기부하는 고객에게는 현대차 구매시 10만원의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차는 최근 일반인들의 저조한 참여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혈액부족 문제 해결을 위해 본인명의의 헌혈증 1장 이상을 현대차 지점, 대리점에 기증하는 고객들에게 차량 구매시 10만원의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차는 이달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 고객들의 이웃사랑 실천의 마음이 담긴 기부금과 헌혈증을 모아 어린이재단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올해 자녀를 출산하거나, 다자녀 양육 가구및 다자녀 카드 소지 고객에게 특별 차량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출산장려 캠페인’도 시행하고 있다.

fushik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