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데뷔 5주년’ 빅스타, 팬 위해 자서전 같은 미발표 자작곡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7-14 14:35 KRD7
#빅스타 #데뷔 5주년 #미공개곡07# 우리만 듣는 노래
NSP통신-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빅스타가 데뷔 5주년을 맞아 자작곡을 깜짝 공개했다.

빅스타는 지난 12일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팬들을 위해 ‘미공개곡07# 우리만 듣는 노래’를 선보였다.

이 곡은 멤버들의 자서전 같은 노래로 빅스타 멤버들이 직접 곡을 만들었다.

G03-8236672469

빅스타는 이날 자작곡 공개에 앞서 네이버 V라이브 ‘BIGSTART 5th ANNIVERSARY’을 통해 데뷔 5주년을 기념해 1826일의 지난 시간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진 바 있다.

당시 5년 전 오늘에 대한 에피소드를 나누던 중 멤버 성학이는 “어머니가 제 데뷔 무대를 보시기 위해 광주에서 올라오셨다. 하지만, 입장 제한이 있어 팬들과 가위바위보에 져서 들어오시지 못했다”며 “신인이라 회사에 이야기하지 못했는데 무대를 마치고 화장실에서 엄마와 울면서 통화했다”고 마음 아팠던 사연을 털어놔 팬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근황과 관련해서는 리더 필독은 “개인 그림 전시회를 잘 마무리하고 또 다른 전시회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으며 래퍼 래환은 “V&V 크루에 합류해 버스킹하며 지내고 있다. 또한 믹스테잎 작업도 끝마쳤으며 조만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팀 막내 주드는 “커버 영상 작업하며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