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민철, 조민기·주상욱과 한솥밥…윌엔터에 둥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7-13 10:04 KRD7
#신민철 #윌엔터 #조민기 #주상욱 #전속 계약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신민철이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했다.

신민철은 지난 2006년 Mnet ‘아이엠 어 모델 맨(I AM A MODEL MEN)’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데뷔해 영화 ‘차형사’에서 김영광, 이수혁과 함께 모델 3인방으로 눈도장을 받았다. 이후 스크린을 통해 연기 내공을 쌓은 그는 다솜과 호흡을 맞췄던 첫 주연작 ‘프랑스 영화처럼’에서 짝사랑의 감정을 솔직 담백하게 풀어내 호평을 받았다. 이어 ‘우리 연애의 이력’에서는 전혜빈과 현실적인 로맨스를 이끌며 2030 관객들의 연애세포를 깨운 바 있다.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신민철은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폭넓은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배우다”라며 “다양한 재능을 지닌 신민철씨가 다방면에서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신민철이 둥지를 튼 윌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조민기 전수경 권민중 김재원 주상욱 온주완 김소은 양승호 등이 소속돼 활동 중이다.

한편 신민철은 오늘(13일) 개봉하는 영화 ‘비스티걸스’에서 연예계 촉망받는 신인 남자 배우 강민으로 분해 강렬한 연기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