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름극장가 애니메이션 영화, 슈렉과 도라에몽 대결 한판승부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06-29 09:29 KRD7
#슈렉 #도라에몽 #어린이영화 #내친구도라에몽 #여름방학영화
NSP통신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올 여름 극장가에는 컬러 매력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대결의 주인공들은 다음달 1일 개봉예정인 영화 <슈렉 포에버>의 ‘녹색 괴물’ 슈렉과 7월 29일 개봉예정인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인어대해전의 ‘푸른색 고양이’ 도라에몽.

녹색으로 무장한 까칠한 캐릭터 슈렉은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슈렉 포에버>로 관객들을 찾는다.

G03-8236672469

지난 200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독특한 매력으로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슈렉의 이번 작품은 ‘슈렉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라는 점과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3D 개봉, 그리고 마이크 마이어스, 에디 머피, 안토니오 반데라스, 카메론 디아즈 등 기존 시리즈에 함께했던 호화 성우진이 그대로 참여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국내에서 애니메이션 최초로 시리즈 누적 관객 1000만명을 돌파할 수 있을지도 관심을 모으는 부분.

녹색 괴물의 바통을 이어서는 ‘푸른색 고양이형 로봇’ 도라에몽이 극장가 인기몰이에 나선다.

2008년 이후 매년 여름방학에 선보이며 ‘여름방학 불패신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도라에몽은 올해에는 푸른 바닷속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험을 담은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인어대해전>으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

이번 작품은 지난 3월 일본에서 개봉해 전체 박스오피스 5주 연속 1위 기록은 물론, 시리즈 누적 관객 9000만명 돌파라는 대기록을 수립한 바 있어 개봉을 한달 여나 앞두고 포탈사이트의 개봉예정영화 검색순의 1위에 오르는 등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장판 30주년 기념 대작’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일본에서 공수해온 다양한 기념품들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관객들에게 영화를 관람하는 것 외에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