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지애, 저소득층 어린이에 1억5천만 원 상당 도서 기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6-27 20:36 KRD7
#이지애 #도서 기부
NSP통신-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방송인 이지애가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해 도서를 기부해 눈길을 끈다.

27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지애는 최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굿네이버스, 세이브더칠드런, 위스타트 등에 1억5000만 원 상당의 유·아동 전집도서를 기부했다.

기부된 도서는 각 단체의 지역 사업본부를 통해 저소득층 및 영유아, 다문화가정의 어린이들에게 차례로 전달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소속사 관계자는"이지애가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어린이들을 돕고 싶다는 뜻을 전해와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이지애는 아이들이 앞으로 꿈을 키워나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보다 많은 어린이들에게 도서가 전달됐으면 해 여러 단체를 통해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지애는 추후에도 아동복지시설과 연두비 홈페이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도서를 전달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동도서 출판사 연두비의 광고모델로 발탁된 이지애는 현재 MBN ‘아궁이’, EBS ‘장학퀴즈-학교에 가다’, 국방 FM ‘명상의 시간’ 등에 출연 중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