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크리샤 츄가 27일 밤 9시에 모바일 스타 라이브 해요TV의 아주 작은 쇼케이스와 두 번째 만남을 가진다.
지난주 방송한 아주 작은 쇼케이스-크리샤 츄 1회에서 크리샤 츄는 폭풍 가창력으로 평소 롤모델인 ‘효린’의 ‘Love line’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이고, 한국어와 영어로 전 세계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도 크리샤 츄는 ‘소통 퀴즈’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제작진이 제시한 단어를 그림, 음악, 동작 등을 활용해 크리샤 츄가 팬들에게 해당 단어를 표현하고 팬들이 이를 맞추는 방식으로 경품까지 준비되어있어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내 인생의 명곡’을 주제로 팬들을 위한 크리샤 츄의 미니 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크리샤 츄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는 ‘Best 5’를 소개하고 이에 대한 에피소드와 함께 해당 곡들을 모두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크리샤 츄는 이 중 가요계 선배 ‘보아’와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하고 ‘No.1(넘버원)’의 라이브 무대를 댄스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깜찍 발랄 크리샤 츄와의 유쾌한 만남은 27일 밤 9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iMBC 모바일 앱 ‘해요!, ‘해요TV’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TV ‘해요TV’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 중국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 )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 어디에서든 해요TV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