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최화정, 비키니 라디오 진행 “청취자와 약속 지켰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6-23 16:19 KRD2
#최화정
NSP통신-<사진출처=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홈페이지>
<사진출처=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홈페이지>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최화정이 비키니 방송을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화정은 23일 자신이 진행중인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오프닝을 하늘색 비키니 차림으로 열었다.

최화정의 이번 비키니 방송은 지난 방송에서 최화정이 “한국 축구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하면 비키니를 입고 방송을 하겠다”고 말한 청취자들과의 공개 약속을 지키기 위한 것.

G03-8236672469

최화정은 방송 시작과 함께 라디오 게시판에 비키니 차림으로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는 자신의 인증샷을 게재하고 “저 약속지켰어요”라고 글을 남겨 약속 이행을 확인시켰다.

최화정은 방송을 통해 “(비키니를) 오프닝에 입어야 하나, 중간에 입어야 하나 고민 했다”며 “너무 떨리고 부끄러웠지만 (한국 이 16강에 올라) 행복해서 오프닝 때 입게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프닝 이후 지금은 (비키니 그림이 그려진) 티셔츠를 입었다”며 “지금 이 티셔츠도 섹시하다는 분 많으신데요. 한번 보러 오세요”라고 덧붙였다.

최화정의 비키니 방송에 청취자들은 “설마했는데 진짜 비키니를 입고 약속을 지키다니 멋지다”,“위풍 당당, 화정 당당”, “비키니 세리머니! 후끈 달아오른다”, “대단하다. 몸매도 좋고 부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NS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