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촬영 현장에 풀코스 밥차 선물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6-22 15:16 KRD7
#김희선 #품위있는 그녀 #밥차
NSP통신- (힌지엔터테인먼트)
(힌지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희선이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 촬영장에 통 큰 밥차를 전달했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극 주인공 우아진 역으로 열연 중인 김희선은지난 1월 추운 겨울부터 진행된 촬영에 고생하고 있는 배우와 제작진을 위해 밥차부터 커피차까지 풀코스로 우아한 한끼를 준비해 선물했다.

깜짝 밥차에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촬영 강행군에 지친 심신을 잠시나마 달래며 푸짐한 만찬을 즐기는 등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고.

G03-8236672469

한 스태프는 “김희선 덕에 오랜만에 포식했다. 다들 추운 날씨에 고생이 많았는데 맛있는 식사에 힘을 얻었고 따뜻한 마음씨에 감동했다. 역시 우아진의 클래스는 다르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희선은 “‘품위있는 그녀’가 가을과 겨울에 사전제작 되다보니 추운 날씨에 고생하는 배우들과 제작진에게 너무 감사해 밥차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JTBC ’품위있는 그녀‘ 2회 방송에서는 우아진(김희선 분)과 박주미(서정연 분)가 시아버지 안태동(김용건 분)과 간병인 박복자(김선아 분)가 한 침대에서 자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경악해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오는 23일 밤 11시 ’품위있는 그녀‘ 3회에서 이 황당한 사건의 실체를 확인해 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