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주 여행 명소와 이색이야기를 담은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7(Jeju Eco Healing Travel Vol.7)’을 발행한다.
지난 2011년부터 발행하고 있는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북’은 제주와 동행하는 이니스프리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책자로, 매년 새로운 테마로 구성해 사랑받고 있다. 올해는 ‘제주 그린북-영감을 얻는 초록 여행’이라는 테마로, 제주 여행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자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무동력 여행법 등 이색 초록 여행 방법을 담았다.
지난달 새로 개장한 이니스프리 숲을 포함한 테마 별 제주 숲을 추천하고, 제주에서의 셀프 웨딩 촬영 팁, 제주 서핑 포인트, 건강한 맛집 등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사진 촬영에 용이한 그린 포토 프레임 및 그린 감성을 담은 일러스트 엽서, 제주 숲 속 식물 컬러링 콘텐츠를 포함해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7’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하면 한정수량으로 무료 증정한다. 올해는 제주 내 유명 맛집과 카페, 제주 올레 여행자센터, 제주공항, 제주 관광공사 등 여행 시 방문하는 더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콘텐츠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이북(e-book)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