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을 튜브 타입으로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튜브형 제품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튜브형을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손쉽게 사용하고 싶다는 국내 및 해외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탄생했다. 튜브형이라 가방 등 휴대가 간편할 뿐 아니라 원하는 만큼 내용물을 눌러서 깔끔하게 덜어 사용해 위생적이고 싱싱한 알로에를 직접 짜내 바르는 듯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수분함량 개선과 피부 진정 효능평가, 피부 첩포 안전성(자극)을 확인 받아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난 2009년,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였지만 품절사태를 기록하며 정규 품목으로 승격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수많은 미투 제품이 잇따르는 등 수딩젤 열풍을 선도하며 네이처리퍼블릭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 제품은 지난 2015년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T몰이 주최한 ‘골든 뷰티 어워즈’ 크림 부문에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최고상인 골드상을 수상했다. KOTRA 베이징 무역관에서 발표한 ‘올해 중국 시장을 휩쓴 한국 화장품 5선’에도 선정됐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