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드래곤플라이↓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롯데홈쇼핑(대표 신헌)이 롯데아이몰과 별도로 운영되는 롯데스포츠닷컴을 오픈했다.
롯데스포츠닷컴은 노스페이스, 나이키 등 국내외 유명 스포츠 브랜드 200여개가 입점해 있는 스포츠용품 전문몰로 스포츠 매니아들이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페이지도 운영된다.
이 온라인쇼핑몰은 커뮤니티를 통해 스포츠관련 행사, 자신이 소속된 스포츠 동호회를 홍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동호회 회원을 모집할 수도 있다.
또, 게시글을 통해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신상품에 대한 정보도 공유할 수 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적립금, 할인쿠폰지급, 반값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스포츠닷컴을 운영하는 이용선팀장은 “롯데아이몰 스포츠용품의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대비 2배 신장함에 따라 롯데아이몰과 별도로 운영되는 스포츠 전문몰을 오픈했다”며 “롯데스포츠닷컴은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브랜드 상품뿐 아니라 분야별스포츠 행사, 스포츠관련 이슈, 스포츠 동호회 등 고객들이 정보를 얻고 소통할 수 있는 스포츠 커뮤니티 쇼핑몰”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포츠 동호회 활성화를 위해 6월 7일부터 20일까지 커뮤니티 페이지에 등록한 동호회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활동비도 지원할 예정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